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먹거리, 가쉽거리들

아이폰4 범퍼 케이스 - 네오하이브리드 SGP 레벤톤 옐로우~!!

아이폰4 16기가 74차인데 이제야 제대로 된 보호필름과 케이스를 입혔당ㅎㅎㅎ
이름하여 너무나도 유명한 네오하이브리드 SGP 레벤톤 옐로우..일명 범블비~ㅎㅎ
그동안 고생한 내 아이폰~~ㅠ
대리점에서 수령할때 준 이상한 고무케이스랑 필름도 별로 좋지않은걸 대충 붙혀놔서
맘에 안들었었는데...ㅡㅡ;;
여러 사이트들을 방문해서 구매후기도 보고 고민끝에 결정한 노랑범퍼~♡ 넘넘 이쁘네~*^^*
다른데는 재고가없어 언제 배송될지 모른다고 했는데 여기는 다행이 재고가 있어서 바로 배송!ㅎ
상품 이미지로 본것보다 직접 보니 더더 이쁘네~맘에 쏙 든당~ㅋㄷ
다만 다른 사람들도 많이 하고 다녀서 희소성이 떨어진다는...ㅎ

배송와서 개봉하기전에 설레이는 기분으로~^^

촛점이 반사된 화면에 맞춰져버렸당;;;ㅜ
크리스탈 보호필름이다보니 반사되서 비치는게 장난이 아니네~ㅋㅋ

지문방지 필름이 아니라 깨끗해보이는 장점은 있지만 조금만 지문같은게 묻으면...ㅠ 수술용 장갑을 준비해서 끼고다녀야 하는건가....ㅎㅎㅎㅎ

안그래도 너무나 이뻐하고 좋아하는 내 아이폰, 더더욱 애착이 가게되네~소중히 다뤄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