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먹거리, 가쉽거리들/전시회 소식

오토메이션월드, 멤버십 카드의 혜택을 누려보세요~!!

이제 2010년도 마지막 달이네요..남은 한달간 마무리를 잘해야겠죠~?^^
오늘은 AW(오토메이션월드) 멤버십 카드에 대해서 간략히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먼저 산업일보에 기사화된 내용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오토메이션월드 사무국,AW멤버십카드 론칭 
첫 수령자로 만희기전 나승복 과장에 전달

자동화 산업전시회인 ‘오토메이션 월드(Automation World, 이하 ‘오토메이션월드’)’를 주최하고 있는 코엑스AW 전시사무국과은 전시회 무료에서부터 할인 입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코엑스멤버십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AW 멤버십 카드’를 본격 론칭 했다.

코엑스 AW사무국은 전시회 참가 업체들에게 전시관련 다양한 혜택과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참가업체들에 ‘AW 멤버십 카드’를 특별 제공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AW멤버십카드 1호 수령자는 만희기전에서 근무하고 있는 나승복 과장에 전달됐다.

1999년도부터 지속적으로 자동화 산업 전시회인 오토메이션 월드에 참가해 온 나 과장은 주최자로부터의 뜻하지 않은 선물에 “전시회 주최자가 참가업체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 감명깊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AW멤버십카드는 연중 사용가능한 주차권 지급, 코엑스 개최 전시회 무료입장 및 할인, 코엑스몰 가맹점(약 100여개) 5~35% 할인, 코엑스 내외부 개최 유명공연 및 체험전 할인, 오토메이션월드 개최 기간 중 VIP Lounge 무료이용, 전시장 내 Cafeteria 할인, 유료 세미나 참가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AW멤버십카드 문의는 AW사무국(02-6000-1113)으로 하면 된다.



이젠 전시회도 가족 챙기기에 적극 나서고 있는데, 참으로 좋지 않을 수 없네요.ㅋㄷ
게다가 내용을 보니 멤버십 카드하나로 많은 혜택을 누릴 수도 있네요~
전 개인적으로 주차권과 전시회 무료입장, 코엑스몰 할인이 솔깃~하게 보입니다..ㅎㅎㅎ


멤버십 카드의 혜택을 누리실 분들은 AW사무국으로 문의해보세요~*^^*
그럼 마지막 12월의 첫날, 즐겁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