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먹거리, 가쉽거리들/전시회 소식

오토메이션월드[Automation World 2011] 참가업체 소식을 들어볼까요~?

자..오늘은 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 참가업체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해볼까요..?ㅎ

AW참가업체-센서 분야

AUTOMATION WORLD 2011
센서, 자동화에 五感을 입히다!


AW사무국은 참가업체의 홍보 효과 증대를 위해, 매년 주요 품목의 전시 주간을 마련하여 해당 품목 업체의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2011년 첫 타깃은 AUTOMATION WORLD의 주요 품목인‘센서’로 선정됐으며, 이에‘센서 주간’을 도입하여 센서관 구성, 쇼케이스, 데모라인 구성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현재 AUTOMATION WORLD에는 오토닉스, 페펄앤드푹스코리아,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 씨크코리아 등 주요 센서업체들이 참가를 확정지었다.


오토닉스
디지털 표시형 광화이버 앰프‘BF5 시리즈’

BF5 시리즈는 aimex 2009에서 시제품을 공개한 이후 출시전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았던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수광량과 설정값을 동시에 표시하는 듀얼 디스플레이 기능을 탑재한 광화이버 앰프이다. 동급의 외산 제품들과 비교해 탁월한 성능과 가격 경쟁력을 실현함으로써 반도체 생산라인에 본격 공급되며, 국내 고성능 센서 시장의 국산화를 주도하고 있다. 제품의 주요 특징은 초당 2만회 초고속 검출 및 국내 최고 1/10,000의 고분해능 실현으로 고속 이동 물체와 미세 물체 감지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속도 및 거리에 따른 4가지 모드 설정 기능이 있다. 또한 측면 연결 커넥터를 통한 상호 간섭 방지 기능으로 최대 8대 밀착 취부할 수 있으며, APC(AutoPower Control) 회로 채용으로 높은 내구성을 실현했다.


페펄앤드푹스코리아

지멘스 센서 사업 인수…모든 BERO 센서 공급페펄앤드푹스가 자동화 시장에 모든 BERO 센서(근접, 포토, 초음파)를 공급한다. 세계 자동화 시장에서 전자 센서 및 컴포넌트 제조의 선도업체인 페펄앤드푹스가 센서사업인, 지멘스의 SIMATIC과 BERO 제품 시리즈를 지난 7월 1일부로 인수한 것. 이로써 페펄앤드푹스는 근접 센서 및 포토 센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증가함과 동시에 공장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초음파 센서기술에서 시장 지위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센서 사업 인수로 페펄앤드푹스는 Siemens의 모든 SIMATIC PX/ Bero사업 활동과 관련해서 독점 구매처가 됐으며, Simens에 주문한 모든 SIMATIC PX/Bero 제품과 관련하여 7월1일부터 페펄앤드푹스 고객 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


극초단파 레벨센서‘efector gwr’ 아이에프엠일렉트로닉은 새로운 극초단파(microwave) 레벨센서 efector gwr을 소개했다. 이 신제품은 향상된 성능과애플리케이션 확장이 특징이다. 3가지새로운버전의이레벤센서는테스트를통해그성능이 이미검증됐으며, 수용성 매체, 냉각수, 클리닝솔루션이나오일 등의 환경에적용가능하다. 따라서이제품은거의모든종류의 액체에대한지속적인레벨감지를수행하는데적합하다. 아이에프엠은 LR7000과 같이 2개의 스위칭 출력을 가진 제품, LR8000과 같이 4개의 스위칭 출력을 가진 제품, 또는 LR3000과 같이 스위칭 및 아날로그 출력을 가진 제품의 다양한 형태를 제공한다. 모듈센서 시스템은 센싱헤드, 프로브, 그리고 코엑시얼 파이프(옵션)로 구성돼 있으며 극초단파 펄스는 센서헤드에 의해 전송되어 프로브를 통해 전달되어진다. 극초단파 펄스가 감지할 매체에 도달하게 되면, 반사되어 센서에 의해 평가되어 진다. 센서는 프로세스 연결이나 플랜지를 통해 탱크에 설치되며 사용자는 프로브 길이를 줄여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100mm에서 1600mm 사이에서 자유롭게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코엑시얼 파이프는 낮은 유전체에 대한 정확한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하다. 제품 세팅은 편리한 파라메타 메뉴를 통해 이루어지며 4자리의 알파벳-숫자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현재의 레벨이 영구적으로 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