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먹거리, 가쉽거리들/전시회 소식

산업자동화전시회, 오토메이션월드에는 어떤 업체들이 참가를 할까요~?

지금까지 산업자동화 전시회니, 오토메이션월드니, 에이멕스니...전시회에 관련된 소식들만 소개했었는데요..
그렇다면..대체 산업자동화 전시회라는 오토메이션월드에는 어떤 업체들이 관련되서 참가하고 어떤 제품을이 전시
되는 걸까요..?ㅎㅎ


전시회 참가 업체들이 이렇게 부스도 근~~사하게 제작하고 전시회를 참가하는데, 대체 어떤 제품들을 가지고 나오며 그 제품들은 어느 분야에 속하는 걸까..?


이런식으로 참가업체들이 분류가 되는군요..그냥 단순히 산업제품은 다 비슷한건 줄 알았는데..^^;;


흠..전 도무지 봐도 뭐가 뭔질 모르겠네요...>ㅁ<
여튼 뭔가 있어보이는게 전시회에 직접 가서 보면 더욱더 신기하고 볼 것들이 많겠네요..ㅎㅎㅎ

신기하고 볼 것들이 참 많을 것 같은 오토메이션월드.. 빨리 구경하러 가봤으면 좋겠네요~~!!^^
저처럼 자세한 전시회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무료입장권 받고 구경 오세요~!!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