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먹거리, 가쉽거리들/전시회 소식

[코엑스 이벤트 소식]코엑스 전시회 이벤트 관련 포스팅하고 아이패드 주인이 되어보세요~!!


 


코엑스 이벤트 소식
을 오랫만에 올려보네요^^

곧 있을 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에 관련한 새로운 이벤트이니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고

누구나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습니다~!!ㅎㅎ

그럼 우선 이벤트 내용부터 봐 보실까묘~?ㅋㄷ( ̄∇ ̄)づ ⌒☆




이번 이벤트에 걸린 경품은 꽤 푸짐하네요~제일 갖고 싶은 아이패드..ㅠㅅㅠ

제가 당첨되면 얼마나 좋을까요..?ㅎ

이벤트 방법도 정말 간단하네요~

이벤트 내용을 블로그, 카페에 스크랩해서 올리거나 트윗터에 리트윗만 하면되고,

오토메이션월드 사전등록만 해도 이벤트 두 가지에 다 응모를 하게 되는거에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 코엑스 이벤트 자세히 보러가기 <<<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