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류운반/하역

[중량물도비]중량물운반, 기계운반, 기계도비, 공장이사전문 - 삼성특수중량물도비를 소개합니다.

[중량물도비]중량물운반, 기계운반, 기계도비, 공장이사전문 - 삼성특수중량물도비를 소개합니다.

산업 기계/장비/부품 등에 관한 최근 소식들을 깨알같이 전해드립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리스트는 '기계도비', '공장이전', '중량물도비' 등 입니다.
좀 더 많은 제품이나 정보를 보시고 싶으신 분은 "다라 기계장터"로 방문해주세요~s(*^o^)/


자, 그럼 내용 한번 보시죠~

안녕하십니까, 삼성특수중량물도비입니다.

저희 삼성특수중량물도비는 공장이전, 중량물도비, 기계운반, 특수중량물 이전서비스 전문업체로서 오랫동안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항상 고객님께 최고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과의 작은 약속이라도 소중히 생각하며  신용과 믿음, 성실로 고객 여러분을 위하여 성심 성의껏 일하겠습니다.

언제나 고객 여러분께서 후회없는 선택이 되도록 항상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늘 저희 삼성특수중량물도비를 아껴주시고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심과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시공사례 사진 <<


 

▣ 특수장비로 철저하고 안전한 이전서비스

미세한 충격에도 예민한 서버시스템, 전산장비 및 정보통신 장비류 이전을 위한 충격흡수 특수포장 및 회신의 이전운반 차량을 투입하고, 진료장비 및 실험장비 이전을 위해 특수패킹, 우드패킹과 유압리프트 및 무진동 차량으로 안전 이전을 보장합니다.

또한, 산업시설 및 전시조형물의 경우 이동경로의 사전 계획을 통한 최적의 안전도를 우선으로 하며, 완벽한 마무리의 이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특수화물 서비스 체크사항

1. 전문 이전팀의 충격흡수 이중포장 - 화물이전 기술팀을 투입하여 완벽포장 서비스를 제공
2. 체계적인 이전플로우로 최고의 이전 안전성 - 사전현장 분석을 통하여 최적의 이전 프로세스 제안
3. 고가장비 이전계획으로 특수장비 이전 - 이전물품의 특성 및 발착지 운반환경을 고려한 설계
4. 무진동, 유압리프트 등 특수차량 지원 - 반입반출, 운반을 위한 특수중장비, 첨단장비를 지원

<찾아 오시는 길>





 



 



 

각종기계 매매/매입 도와드리는 다아라 기계장터 입니다.

일체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연락주시거나 글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QR코드를 찍어보세요~!! s(  ̄ 3 ̄)z 룰룰~

문의사항 02-2618-9542 / 010-5205-9208
[중량물도비]중량물운반, 기계운반, 기계도비, 공장이사전문 - 삼성특수중량물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