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가이드

[블랙박스추천]차량용 블랙박스 - 분리형 2채널 블랙박스/네오로드 오토세이버 DAS-1300

[블랙박스추천]차량용 블랙박스 - 분리형 2채널 블랙박스/네오로드 오토세이버 DAS-1300

산업 기계/장비/부품 등에 관한 최근 소식들을 깨알같이 전해드립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리스트는 '2채널블랙박스', '차량용블랙박스', '블랙박스추천' 등 입니다.
좀 더 많은 제품이나 정보를 보시고 싶으신 분은 "다라 기계장터"로 방문해주세요~s(*^o^)/


자, 그럼 제품 사진부터 보시죠~

"목격자를 안 찾습니다~??!!"

길을 가다보면 흔히들 보게되는 "목격자를 찾습니다. ○월○일 ○○시경 ○○사거리에서 사고장면을 목격하신 분들은 ○○○-○○○○로 연락주세요, 사례하겠습니다" 라고 쓰여져있는 현수막과는 사뭇 대조되는 문구.
요즘에는 이런 현수막도 드물게 보게되는 것 같네요~
이유는 다름아닌 차량용 블랙박스~!
바로 네오로드가 출시한 블랙박스 오토세이버 DAS-1300을 통해 나오게 된 말이네요.

요즘 블랙박스를 장착한 차량이 늘어나는 추세로 사고 해결율도 높아진다고 하네요.
따라서 블랙박스 제조/판매 업체들도 굉장히 많고 제품들도 그만큼 사양 및 가격별로 다양합니다.
그래서 각각 제품군들을 비교해봤을때 가격과 성능이 소비자에 만족할 네오로드 오토세이버 블랙박스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상품 구성은 위와 같이 되어있네요, 360도 회전 거치대로 다양한 원하는 각을 녹화할 수 있는점이 눈에 띱니다.
무엇보다 블랙박스를 달았는데 화질이 영~꽝이라면 달으나마나 무용지물이겠죠.

주간, 야간 촬영시에도 앞 차량의 번호가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이런 블랙박스라면 비양심 운전차량과 뺑소니도 꼼짝마겠네요^^

요즘 같은 때 블랙박스 없으면 애지중지 하는 사랑스런 애마(?)가 어떤 테러를 당할지 걱정이 이만저만 많겠지만 주행 중이든 주차 중이든 항시 녹화로 테러리스트로부터 내 애마를 지켜줄 블랙박스를 장착한 후라면 이런 걱정은 더이상 NO~!!
하루빨리 모든 차량들이 블랙박스 장착해서 서로 언성 높히고 힘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제품번호 : 257171]


 



 



 

각종기계 매매/매입 도와드리는 다아라 기계장터 입니다.

일체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연락주시거나 글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QR코드를 찍어보세요~!! s(  ̄ 3 ̄)z 룰룰~

문의사항 02-2618-9542 / 010-5205-9208
[블랙박스추천]차량용 블랙박스 - 분리형 2채널 블랙박스/네오로드 오토세이버 DAS-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