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가이드

배관세척, 파이프세척, 녹물제거, 스케일제거 등 각종 배관청소 전문 폴라코리아

배관세척, 파이프세척, 녹물제거, 스케일제거 등 각종 배관청소 전문 폴라코리아

산업 기계/장비/부품 등에 관한 최근 소식들을 깨알같이 전해드립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리스트는 '배관청소', '배관세척', '녹물제거' 등 입니다.
좀 더 많은 제품이나 정보를 보시고 싶으신 분은 "다라 기계장터"로 방문해주세요~s(*^o^)/


자, 그럼 관련 사진부터 보시죠~

<배관세척의 필요성>

우리나라의  수도배관과 보일러, 냉온수기, 냉각탑(쿨링타워) 및 산업배관은 체계적 관리소홀로 인하여 녹과 스케일, 부식문제가 심화되고 있으며, 더 나아가 수돗물에 대한 불신이 심각한 수준에 와 있습니다.

현재 전체 급수 인구 4천2백만명 중에서 1%만이 수돗물을 식수로 사용하고 있으며 나머지는 상수도관의 부식, 수질오염 등으로 인해 식수사용을 기피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한 기계재료의 부식으로 인한 손실규모가 선진국의 경우 GNP의 5%에 달하는 것으로 평가될 만큼 배관 관리에 대한 방지대책이 중요한 과제가 되고 있으며, 이는 공조설비의 경우에도 예외는 아닙니다.

공조설비는 산업발전과 함께 보급이 크게 증가되어 건축기계설비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설비가 되고 있습니다. 공조설비의 에너지 소비는 에너지 절약 대상 건물의 연간 에너지 사용량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물이 금속부식인자의  하나가 되어 스케일 및 부식발생 등 유지관리에도 많은 주의가 요구됩니다.

아울러 90년대 초나 그 이전에 지어진 대규모  신도시 공동주택의 배관들이 20년이 채 경과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녹물과 수질오염, 누수 등의 문제를 일으켜 배관세척, 배관갱생, 배관교체, 하수관청소 등의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할 때입니다.

대형빌딩이나 공동주택, 관공서, 식품공장, 산업체 공장배관의 유집수 문제에 대해 당사가 귀사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오늘은 배관세척의 방법 중에 충격파&초음파공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충격파 & 초음파 공법은 수압과 배관설비의 상황에 따라 최적의 배관세척 조건을 설정하여 충격파와 초음파를 발생시켜 배관속의 녹, 스케일, 이물질, 유기질 슬라임, 철 박테리아 등을 세척해 제거하는 공법으로 현재 국내 특허가 등록 되어있는 신공법입니다.

배관 속의 스케일이나 슬라임은 사람의 혈관 속에 붙어있는 노폐물과도 같은 것입니다.
정기적인 배관세척으로 항상 깨끗하고 청결한 물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각종기계 매매/매입 도와드리는 다아라 기계장터 입니다.

일체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연락주시거나 글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QR코드를 찍어보세요~!! s(  ̄ 3 ̄)z 룰룰~

문의사항 02-2618-9542 / 010-5205-9208
배관세척, 파이프세척, 녹물제거, 스케일제거 등 각종 배관청소 전문 폴라코리아